무료 웹툰 이모 웹툰 이모 만화보는 곳

투믹스의 대표작품인 웹툰 이모는 평소 이모라 부르며 알고 지내던 연수(여자)가 심한 홍수로 인하여 주인공 경석(남자)과 한 집안에서 동거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작품입니다. 탄탄한 스토리와 깔끔한 그림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웹툰 이모(140화 완결 작품)

웹툰 이모 줄거리소개
웹툰-이모

☑️작가 : 비아그라, 쎅시봉
☑️장르 : 연상녀, 본능, 연상녀, 투믹스 필독웹툰, 드라마
☑️연재사이트 : 투믹스
☑️줄거리 : 심한 홍수로 인해 아버지의 직장동료 가족은 집이 침수당해 오갈 데가 없어지자 주인공 경석의 집에 몇일간 머무르게 된다. 그날 밤 아버지 직장동료는 아내와 경석의 방에서 하면 안되는 행동을 하게 된다.

사춘기 호기심 많던 경석이 해당 사건을 목격 하게 되고 이모라고 부르던 연수와 부적절한 사이로 이어지게 된다. (현실에서 상상만 해 본 판타지적 요소와 결합되어 다음 화가 궁금해지는 웹툰으로 강력 추천 드립니다.)

웹툰 이모 줄거리

웹툰 이모 무료 보기
웹툰-이모

전국적으로 많은 양의 비가 내리고 있으며 특히 중부지방에 폭우가 예상됩니다..
그 해 여름 비가 억수같이 쏟아지는 어느 날.
많은 이재민이 발생하였고, 평소 이모라 부르던 연수 누나 또한 마찬가지였다.

나는 고등학교를 이제막 졸업하였지만 실력도 없고 돈도 없어 집에서 머무르는 백수 신세였다.


아버지와 동진아저씨는 평소 형 동생 하는 사이로 물난리를 피해 우리집으로 대피해왔다.
그렇게 좁은 방 두 칸 짜리 집에서 5명의 식구가 동거를 시작하게 된다.

평소 지내던 경석의 방을 이모네 식구에게 내주고 거실로 쫓겨나게 된 경석은
마룻바닥에서 잠을 청하려던 찰나 방문을 뚫고 나오는 소리에 갑자기 잠이 달아나게 되는데…
뭐냐… 이 불길한 시추에이션은?

또래보다 평균에 못미치는 키로 인하여 어린애 취급 받는 경석.
그런 경석을 두고 쪼간만한 아이 취급을 하며 결국 방안에서…. 해서는 안 되는 행동..


하지만 그런 경석에게도 또래보다 큰 하나의 무기를 가지고 있었으니…
키로 가야할 영양분이 다른곳으로 몰려서 유달리 발달하였는데…


일이 끝난 후에 이모가 방문을 나와 경석을 깨우지만 경석은 민망하여 잠을 자는 척하는데…

경석아…. 일어 나봐..

과연 경석의 동거생활을 어떻게 될 것인가?

웹툰 이모 회차별 스토리

웹툰 이모 1화

전국적으로 많은 양의 비가 내린 그날, 물난리로 온 동네가 쑥대 밭이 되었다.

아버지의 직장 동료인 동진 아저씨와 이모는 좁은 경석의 집에 함께 동거를 하게 된다.

좁은 집이라 경석은 방을 이모네 식구들에게 내어줄 수 밖에 없었고…

저녁이 되고, 경석은 마루에서 잠을 청하려는데…… 계속 방에서 들려오는 이상한 소리들…

(아이 ~ 경석이 밖에 자잖아요..)

경석은 밖에서 귀를 닫고 잠을 청하려 했지만…

이제 막 고등학교를 졸업한 경석은 참지 못하고 결국 방문 안을 슬쩍 엿보게 되는데…

웹툰-이모

웹툰 이모 2화

이모가 행위(?)를 끝내고 방문을 열고 나와 경석에게 춥다고 방 안으로 들어오라고 청한다.

하지만.. 그 광경을 봐 버린 직후라 경석은 함께 방에서 자고 싶지는 않은데…

좁은 방, 이모 옆자리에서 잠을 청하게 되는데…

경석은 무슨 생각인지 그 날 따라 과감하게 행동을 하게 되고…

이모에게 해서는 안되는 행동을 하게 되는데…

웹툰 이모 3화

평소 아이인 줄로만 알았던

경석의 내면의 모습을 보고….

이모의 감춰진 욕망이 드러나게 되는데 …

웹툰 이모 추천

웹툰 이모는 2021년 연재를 시작하여 2023년 12월 까지 총 140화를 마지막으로 연재 종료 되었습니다. 출시 된 지 시간이 좀 흘렀지만 아직도 메인을 장식하고 있을 만큼 반응이 뜨거운 웹툰 입니다.

설정을 비오는 날 이재민, 그리고 평소 알고 지내던 이모(친척)라는 설정을 통해 다소 흥미진진한 요소를 첨가하였으며 작가만의 독특한 그림 표현을 통해 매니아층이 두꺼운 작품입니다.

이모는 친척이지만 다소 가까울 수 있지만 멀 수도 있는 사이고 넘지 말아야 할 선과 다소 어리숙한 경석 사이에서의 벌어지는 일들이 관전 포인트 입니다. 생각을 현실로 표현해 주는 웹툰으로 점점 빠져드는 스토리입니다.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한 만큼 재미가 보장되어있는 작품으로 아직 보지 않으셨다면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